MY MENU

수강후기

제목

수강후기

작성자
도현우
작성일
2022.12.09
추천수
0
조회수
244
내용
학교를 졸업한 이후로 코로나 시기로 인해 취업이 힘들어진 상황으로 구직활동이 오래 걸리게 되고 제가 원하는 회사에 지원하며 번번이 실패할 때마다 주변 친구들은 취직하고 사회활동을 하는 걸 보며 나 혼자 시간을 헛되이 쓰는 느낌이 들며 조급함을 느끼던 와중 형 친구분의 추천을 받아 학원에 다니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긴 수강 기간을 보고 또 시간을 버리는 게 아닐까 하는 생각과 이전에 다닌 학원에서도 취업 알선을 받았지만 제가 원하는 회사들과는 많이 달랐기에 이 학원도 같을 거란 생각에 부정적이었지만 학원에 와 상담을 받아본 결과 전 학원과는 다른 느낌이기도 하였고 어차피 혼자 구직활동을 하는 거보다 새로운 기술을 배워보자는 생각에 다니게 되었습니다
다녀본 결과 배우는 내용도 단지 기본적인 지식뿐 아니라 현장에서 많이 사용되는 문제들과 기술들을 중점적으로 배울 수 있었고 이를 활용한 실습도 큰 경험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에 길다고 생각한 수강 기간도 벌써 끝났다고 느낄 정도로 많은 내용을 배웠고 취업 알선도 그냥 몇 회사를 알려주는 게 아닌 제가 원하는 회사를 찾을 수 있도록 상담과 추천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취업에 고민이거나 GU에 관한 공부를 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상담을 받는 게 큰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