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교육문의

제목

교육과정 문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3.2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17
내용
 HRD-NET에서 3차원 기계설계 인력양성(UG,CAD,CAM,MCT)-A 훈련과정을 보았는데 비전공자임에도 커리큘럼이 잘 짜여져 있어 괜찮다고 적혀있는데 혹시 여성도 훈련을 받고 취업을 무리없이 할 수 있을까요?

<답변>

저희 교육원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마 hrd.go.kr 사이트에서  저희 교육원을 검색하셨다면 아래의 과정을 보셨겠네요.


우선 저희 교육원은 기계제조업 관련 개발, 설계, 정밀가공분야에 필요한 캐드캠교육을 전문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2008년도에 개원하여 지금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교육원의 높은 취업률만 보고 교육문의 및 교육상담을 하시는데 우선은 교육과정에 대한 이해, 수업내용, 교육수료후 취업분야 및 근무형태등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전제되어야 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의 적성에 맞을지를 충분히 고려하셔야 합니다.

최근3년 동안의 저희 교육원에서 수강한 학생들을 보면 전공자 비율 30%, 비전공자 비율70%이며 연령은 20대가 60%, 30대가 30%, 30대이상은 10%정도입니다.

여성수강생의 수강생비율은 보통 20%정도 입니다.

최근3년 저희 교육원의 평균수료율은 90%대이며 평균 취업률은 90%이상입니다.

일반적으로는 방문하셔서 교육상담을 받으시면 수강예정자의 학력, 전공, 성별, 연령, 경력등을 보고 취업가능여부 및 취업가능분야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저희 교육원은 14년동안의 교육원 운영경험과 수강생통계자료를 기반으로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본인이 수강여부를 결정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시간 되실때 전화로 방문상담예약을 하시고 방문하셔서 교육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세요.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